실력파 뮤지션 노브(nov)·윈(Wynn), 내달 컬러풀 스테이지 #2 콘서트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인디신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 두 팀이 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브(nov)와 윈(Wynn)의 노래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Colorful Stage #2'(컬러풀 스테이지 #2)가 오는 3월 11일 클럽온에어에서 개최된다.

데뷔 전부터 프로듀서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온 노브(nov)는 2016년 RnB 싱어송라이터 'nov'라는 이름으로 첫 솔로 앨범 '추워'를 발표했다. 현재까지 총 17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으며 콜드, 선우정아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개인 앨범 외에도 알리, 박상민, 크러쉬 등 여러 뮤지션들의 곡에 참여해 작곡가로의 활동도 꾸준히 겸하고 있다.

윈(Wynn)은 데뷔 전부터 비투비, 솔지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의 역량을 쌓아왔다. 이어 2016년 싱글 ’Tonight’을 발표,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수의 싱글과 첫 미니앨범 ‘FULL OF YOU’ 등을 발매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이후 두 번째 EP ‘Scène’을 출시, 싱글 'LALALAND'를 발매하는 등 재즈, R&B 아티스트로서의 짙은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까지 단독 공연,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활동과 유튜브 활동까지 겸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노브(nov)와 윈(Wynn)이 출연하는 ‘Colorful stage #2’는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클럽온에어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늘 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