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혼성듀오 디에이드의 멤버 안다은이 주군의 태양 OST를 리메이크한다.
1일 딩고 뮤직은 안다은과 함께한 리메이크 곡 ‘미치게 만들어’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미치게 만들어’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가슴 절절하고 슬픈 사랑의 감정을 안다은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누구보다 널 사랑해’, ‘헤어지지 말자’에 이어 안다은이 딩고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음원으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 작곡가의 프로듀싱에 안다은의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져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고막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혼성 듀오 디에이드의 보컬로 활동 중인 안다은은 JTBC ‘싱어게인 2’에서 ‘과몰입 유발 48호 가수’로 출연해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으며 “완벽하다”는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화제가 됐다.
또 KBS2 ‘연애의 발견’ OST인 ‘묘해, 너와’,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특유의 청아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발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딩고는 최근, 이영현의 ‘또 후회할 걸 나도 알지만’을 비롯해 케이시가 피처링한 빈센트블루의 ‘슬라이딩(Sliding)’, 휘인과 콜드의 협업곡 ‘광합성’, 빅스 혁과 서인국이 함께한 ‘스테이 포 미(Stay for me)’,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
한편 안다은의 신곡 ‘미치게 만들어’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딩고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