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임영웅이 극장가 접수에 나선다.
31일 CGV에 따르면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IM HERO)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았다.
임영웅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20만 명의 팬 영웅시대에게 위로받고 성장한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낸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 공연의 현장감을 느끼기에 최적화된 스크린X에서도 공개된다. CGV의 특별관 포맷인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콘서트장의 한가운데서 느끼는 감동을 재현한다.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가 다각도로 촬영해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앵글의 장면도 담겨 있다.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영회도 마련된다. 개봉 첫 주말인 3월4일 팬들을 비롯한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임영웅 공식 응원봉을 흔들면서 관람하는 ‘영시봉 상영회’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