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콘서트 안방 1열서 본다" LG유플러스 생중계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ARISTRA)’의 피날레 공연이 U+tv와 아이돌플러스 앱과 웹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인터넷TV(IPTV) 서비스 ‘U+tv’와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피날레 공연은 오는 오후 5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인기 공연 생중계는 U+3.0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자사 대표 놀이 플랫폼인 U+tv와 아이돌플러스의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돌플러스는 지금까지 각종 시상식을 비롯해 비비지, 휘인, 엔플라잉 등 K팝 아이돌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이제는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전 장르를 망라하는 아티스트 김호중의 콘서트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분야로 공연 콘텐츠 라인업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해 해외 곳곳에 거주하는 김호중 팬들도 콘서트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생중계 티켓은 13일부터 U+tv 라이브(채널 234번)과 아이돌플러스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콘텐츠 이용료는 부가세 포함 3만 3000원으로 현장 티켓 대비 최대 85% 저렴한 수준이다.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을 통해 해외에서 구매 시 부가세 포함 24.42달러로 구매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김호중 콘서트 생중계를 기념해 19일까지 U+tv 라이브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싸인 포스터, 투어 무릎담요, 응원봉, 맨투맨 셔츠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상무)은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국내외 고객이 실시간으로 가수의 얼굴 표정과 목소리 등을 실감나게 느끼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