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C9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6시 C9 싱글 '2022 C9 크리스마스'(2022 C9 Christmas)를 발매한다.
'2022 C9 크리스마스'는 이석훈, 윤하, CIX(씨아이엑스), 시그니처, 이펙스까지 C9엔터테인먼트 전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첫 번째 캐럴 앨범이다. 모두가 바라는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젝트로, 연말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경쾌하고 설렘 가득한 캐럴송이다. 기다려온 겨울 안에서 모두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22인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전한다.
또 이석훈, 윤하를 중심으로 CIX 승훈, 시그니처 세미, 이펙스 예왕 등 보컬 라인이 입을 맞춘 '산타 노즈 댓'(Santa knows that)이 기대를 모은다. 눈 내리는 겨울날, 산타클로스에게 소원을 빌던 어린 시절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각 보컬들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CIX BX, 현석, 이펙스 금동현, 백승, 에이든, 제프 등 래퍼 라인이 참여한 '일 년의 마지막 밤'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첫 번째 캐럴 앨범을 꽉 채웠다.
앞서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다채로운 프로모션 속 총 5팀 22인의 한 팀 같은 케미가 예고돼 발매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C9 싱글 '2022 C9 크리스마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