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SBS 더트롯쇼’ 금산특집 편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인기를 과시했다.
이찬원은 지난 11월 28일 오후 8시 SBS FiL, SBS M에서 방송하는 '더트롯쇼' 금산 특집에 출연했다.
이찬원은 앞서 지난 10월 23일 충남 금산군 금산읍 인삼관 광장에서 개최된 'SBS 더트롯쇼' 금산 특집 녹화에 참여해 선후배 트로트 가수들과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이찬원은 검은색 바지와 짙은 청색 재킷에 리본 타이까지 매고 세련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고 '편의점', '시절 인연', '진또배기' 등 3곡을 부르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그는 '찬또위키'답게 금산 인삼에 대한 정보를 전하며 추운 날씨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고 호응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찬원이 열창한 ‘시절인연’은 계속 상위를 유지하며 1위를 차지했다. 시절인연은 새벽 4시부터~5시까지 1위를 차지했으며, 편의점은 5위까지 올라갔다가 7위를 차지했으며, 진또배기는 47위를 차지했다.
이날 SBS 더트롯쇼에서 열창한 3곡이 전부 네이버TV에 링크가 되면서 이찬원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오는 12월 3일 강원도 하이원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저녁 7시부터 영기, 양지은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