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 이민혁, '얼죽연' OST '더할 나위 없는 순간'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애틋함을 담은 OST를 공개했다. 

이민혁이 참여한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OST '더할 나위 없는 순간'이 11월 24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공식 발매 전부터 극중 이다희와 최시원이 서로에게 닿은 마음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감정신의 대미를 장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연일 화제에 오르며 OST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애절한 서사를 담아낸 '더할 나위 없는 순간'은 음악 감독인 프로듀싱팀 1601이 완벽 이민혁 맞춤형으로 작곡한 곡이다. 이민혁의 진가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보컬과 밀도 높은 감정선이 돋보인다.

이민혁은 "처음 곡을 들었을 때 한음 한음 굉장히 섬세하게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극중 두 사람의 감정선에 이입해 가슴 깊이 벅차오르는 애틋한 마음을 노래에 담으려고 노력했다"라고 참여한 소감을 직접 전했다.

한편 흥행 드라마의 OST 계보를 잇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은 리스너들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수시로 언급되고 있는 감성 발라더 중 한명이다. 이민혁은 올 봄부터 겨울까지 미니 앨범 다시 봄처럼, 안녕 발매와 콘서트, 각종 OST 참여, 콜라보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