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극찬' 김도희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김도희가 성숙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김도희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발매했다.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는 연인의 앞에 놓인 이별의 감정을 그려낸 다크풍 발라드로, 무덤덤하게 흐르면서 때로는 애절함이 느껴지는 김도희의 목소리와 후반부의 몰아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 4월 첫 솔로곡 '이별이 답'으로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보였던 김도희는 이번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통해 슬픔의 심연을 노래한다.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180도 달라진 다크 감성을 준비한 김도희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함께 넓어진 음악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확 바뀐 스타일로 돌아온 김도희는 재킷 이미지에서부터 상처받은 여자의 눈빛을 표현, 헝클어진 머리와 번진 립스틱으로 무서움까지 자아냈듯이, 아픈 이별만큼 한층 더 섬세해진 감정을 곡에 녹여낼 계획이다. 또한, 다크 초콜릿처럼 '달콤 씁쓸'한 김도희의 음색은 대중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도희의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원은 음악 IP 저작권료 수익 공유 플랫폼을 운영 중인 문화테크기업 뮤직카우와 함께한다.

 

한편 가수 송가인이 김도희의 신곡 '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호평해 눈길을 끈다. 송가인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도희의 신곡 자켓 사진을 게시해 '노래 너무 좋다'라며 극찬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