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3' 김대연, 웹툰 '바이트 미' OST 가창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김대연이 OST로 돌아온다. 

 

22일 김대연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내 하루는’이 공개된다.

 

‘내 하루는’은 이뤄질 수 없는 짝사랑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하루가 온통 사랑하는 사람으로 가득하지만 그 끝은 결국 혼자 남게 되는 슬픈 스토리를 담고 있다. ‘내 하루는 또 그대만 따라가죠 오늘도 난 슬프게 끝나겠죠/그런데도 그대 곁에 하루를 또 살고 있죠 나는’, ‘내 하루는 꼭 그대여야만 하죠 오늘도 난 그대를 기다리죠/그런데도 그댄 바라봐 주질 않네요 이런 나를’과 같이 짝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실한 마음을 견고하게 표현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감동을 안긴다.

 

가창에는 ‘감성 발라더’ 김대연이 참여해 감성을 극대화했다. 김대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묵직한 음색, 애절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이번 OST는 작품과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에게 진한 울림을 전할 계획이다.

 

김대연은 지난 2012년 MBC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거짓말처럼 안녕’, ‘사랑하지 않을 수 없죠’, ‘너를 만나서’, ‘왜 날 버렸니’ 등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등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김대연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내 하루는’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