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버튼게임' OST '나를 깨워줘' 발매…선명하고 절제된 감정담아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버튼게임' OST 가창자로 이름을 올렸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에 따르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치즈가 부른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 OST Part.3 '나를 깨워줘'(In the Dark)가 공개된다.

 

'나를 깨워줘'는 치즈만의 선명하고 정제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장르로 완성됐다. '버튼게임' 참여자들의 불안과 무너지는 감정을 대변하며, 서바이벌 속 느낄 수 있는 여러 감정들을 OST에 온전히 담아냈다.

 

특히 '나를 깨워줘'에는 '버튼게임' 제작자인 진용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이야기(Narrative)와 감정을 전달하고자 노력한 만큼 OST에 담길 메시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자타공인 '음색 여신'이자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는 '마들렌 러브'(Madeleine Love), '좋아해', '오늘의 기분', '어떻게 생각해'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로 폭넓은 스펙트럼도 자랑하고 있다.

 

이영지와 래원부터 디핵, 치즈까지 대세 라인업으로 OST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버튼게임'은 지난 11일 1, 2, 3회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절실하게 돈이 필요한 9인의 참가자가 14일간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잔혹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시청자에게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중이다.

 

한편 '버튼게임'은 18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 '나를 깨워줘' 발매와 함께 같은 날 웨이브에서 4, 5화를 공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