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성하진, 정규 1집 타이틀곡 투표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다재다능형 싱어송라이터 성하진이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하진은 정규 1집 '안녕부터 안녕까지(From Hi To Bye)'의 타이틀곡 투표 이벤트와 더불어 총 투표수에 따른 공약 투표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정규 1집 '안녕부터 안녕까지(From Hi To Bye)'는 지난 5월 6일 발매한 음악 교재 테마곡  ‘함께 떠나가자 : 도레미파솔라시도’ 이후 8개월 만에 공개되는 앨범으로 총 20곡이 수록됐다.  

 

누군가와의 만남부터 이별까지를 하나의 단위로 인식한 성하진만의 아티스트 적 시선이 그대로 담겨 새로운 만남의 설렘과 벅차오름에서부터 좌절되고 허탈한 이별의 골짜기를 지나, 다시 차분한 일상으로 돌아오기까지의 감정적 여정을 모두 담아냈다. 

 

앨범의 모든 수록곡은 성하진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함은 물론 악기의 실연, 녹음, 믹싱, 마스터링과 커버의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두 직접 진행해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번 타이틀곡 투표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성하진의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네이버 폼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폼을 통해서 성하진의 사운드 클라우드(Sound Cloud) 채널에 공개된 1차 믹싱 단계의 수록곡 10곡을 청취한 후, 타이틀곡이 되길 희망하는 곡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수가 가장 많은 두 곡 중, 내부 회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 한 곡이 타이틀곡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최종 선정될 타이틀곡에 투표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실물 음반이 발송된다.

 

이 밖에도 대중의 참여를 끌어내기 위해 이벤트의 총 투표수에 따른 성하진의 공약도 준비됐다.

 

성하진은 "100회 이상인 경우 타이틀곡의 제작 비하인드·작업 과정 영상 공개, 200회 이상인 경우 타이틀곡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 업로드, 300회 이상 앨범 수록 모든 곡의 제작 비하인드·작업 과정 영상 공개 등 총 투표수에 따라 다양한 공약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1일 밤 12시부터 12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성하진의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성하진은 지난 2020년 디지털 싱글 ‘살아’의 발매 이후 음악 교재 ‘함께 떠나는 화성학’의 출간, 다양한 공연과 음악 팀 프로젝트 협업, 음악 콘텐츠 영상제작 등 싱어송라이터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