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생일 맞아 ‘경기찬스 팬들 강남역 생일 광고 축하’ 진행

이찬원, 강남에 '생일 광고' 등장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오는 11월 1일 생일을 맞아 팬들의 다양한 축하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찬원의 팬들은 생일을 맞은 응원광고에서부터 시작해서 장학금 기부, 생일 축하 카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찬원의 생일을 맞이해서 서울의 가장 중심지인 강남역 2호선 지하상가에서부터 신분당선 연결통로에서는 ‘이찬원 생일 응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찬원의 경기찬스 팬들은 지난 10월 27일(목)부터 오는 11월 2일(수)까지 강남역 2호선 상가~신분당선 연결통로에 65인치 대형패널 37기 135면에 이찬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2일까지 서울 강남역과 신분당선 연결통로를 찾으면, 이찬원의 다양한 생일 응원광고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찬원의 팬 모임인 ‘이찬원 엄마팬클럽’은 이찬원의 모교인 대구 영남대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이찬원 엄마팬클럽' 관계자들은 이찬원의 생일을 앞둔 최근 영남대를 찾아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찬원 엄마팬클럽'은 2020년부터 3년째 장학금을 내고 있다. 누적금액은 5천500여만원이다.

 

영남대는 이찬원 엄마팬클럽이 낸 장학금을 '이찬원 장학기금'으로 명명해 활용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1기 장학생 15명을 선발해 100만원씩 전달하기도 했다.

 

영남대 관계자는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으로 곳곳의 팬들이 영남대를 응원해 주는 만큼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 외에도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