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연말 전국투어 'Festival'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멜로망스가 연말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25일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과 함께 구체적인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멜로망스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국투어 서막을 연다. 이어 약 3개월 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등 9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연다.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은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처음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공연이다. 지난 2019년 멤버 김민석의 군 입대 전 개최한 ‘_인사’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그간 멜로망스의 공연을 간절히 기다려왔을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공연 타이틀 ‘Festival’에는 활동 제2막을 열며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을 내딛는 멜로망스가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축제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역주행 신화’를 이루며 MZ세대에 특히 사랑받은 히트곡 ‘선물’을 비롯, ‘동화’, ‘인사’, ‘취중고백’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멜로망스는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한겨울 추위를 녹일 예정이다. 

 

한편,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Festival’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3회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지역 순차 오픈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