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9001, 싱글 7집 '마네퀸' 발매…전곡 작사·작곡·편곡 참여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신예 밴드 9001(나인티오원)이 싱글 '마네퀸'으로 컴백한다. 

 

20일 아뮤즈엔터테인먼트 측은 밴드 9001의 일곱번째 싱글 앨범 '마네퀸(Mannequin)'이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싱글 '마네퀸(Mannequin)'은 지난 6월 'I was a Hero' 이후 4개월만의 신곡으로 개성을 잃은 사람들의 모습을 공장에서 똑같은 모습으로 찍혀 나오는 마네퀸에 비유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갇혀 있던 쇼윈도를 깨고 나와 진정한 자신의 모습으로 자신만의 옷을 입고 노래를 부르고 싶은 예술가들의 소망을 9001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훅의 강렬한 샤우팅과 읊조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이 외에도 영화 '클로저(Closer)'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고 싶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리드미컬한 클랩 소리와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낸 '스투피드 보이(Stupid Boy)', 서정적인 멜로디로 이별 후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한 '어나더 미(Another Me)'까지 9001의 섬세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3곡이 알차게 담겼다.

특히 이번 새 싱글 '마네퀸' 역시 9001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짙은 음악색을 담아낸 것은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보일 계획이다.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 성장을 거듭하며 '완성형 밴드'로 자리매김한 9001은 독특한 음악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두하는 '핫'한 밴드 9001이 새 싱글 '마네퀸'을 통해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떠오르는 신예 밴드 9001의 일곱 번째 싱글 '마네퀸'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