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프로듀서 슬롬(Slom)의 첫 정규앨범에 참여하는 뮤지션들이 공개됐다.
슬롬의 소속사 스탠다드프렌즈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슬롬의 첫 번째 정규앨범 'WEATHER REPOR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니라고 (Feat. Zion.T)', '선인장 (Feat. Crush, Beenzino)', 'SKIT (Feat. 이하이, 로꼬)', 'D.R.E.A.M. (Feat. pH-1)' 등 총 7곡이 담긴다.
피쳐링 진으로 소속사 대표인 자이언티와 최근 약 2년 만에 'Rush Hour (Feat. j-hope of BTS)로 컴백하며 음원 강자임을 다시금 입증한 크러쉬, 음악과 패션을 넘나들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래퍼 빈지노, AOMG의 아티스트인 이하이와 로꼬, 그리고 수차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한 pH-1(피에이치원)이 지원사격에 나서 이목을 끈다.
슬롬은 지난해 싱어송라이터 수민과의 합작 앨범 'MINISERIES'를 통해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의 최대 히트곡 '회전목마'를 프로듀싱하며 대중성 또한 섭렵했다. 슬롬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 얼마나 높은 완성도를 선사할지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슬롬의 첫 번째 정규앨범 'WEATHER REPORT'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