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웨어 까웨, ‘라비앙 다운 자켓’ 선봬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롯데 GFR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웨어 ‘까웨(K-WAY)’가 헤리티지 상품인 ‘르브레 클로드’ 자켓을 모티브로 한 ‘라비앙 다운 자켓’을 올겨울 첫 선보인다.

 

RDS 덕 다운 소재의 ‘라비앙 다운 자켓’ 시리즈는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가벼운 눈, 비를 막아주는 까웨만의 발수 코팅은 물론 칸마다 공기층을 형성해 더욱 가벼워진 무게감과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디 형 논퀼팅 숏 패딩 ‘라비앙 에어 다운’, 캐주얼한 숏 패딩인 ‘라비앙 에센셜 다운 자켓’, 미드 기장의 ‘라비앙 에어 미드 사파리다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라비앙 에어 다운 베스트’까지 다양한 핏과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 남성 전용 라인까지 추가돼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오는 10월 말에는 롱 다운 및 헤비 아우터 상품도 다수 출시될 예정이다.

 

라비앙 다운 자켓 시리즈와 롱 다운 및 헤비 아우터 제품은 까웨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까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4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는 까웨의 다운 제품을 접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오픈된다. 신세계 본점 다운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운영되며, 다운 자켓 할인 및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