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26일 새 앨범 'THE WAR'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JTBC ‘팬텀싱어3’에서 우승을 차지한 그룹 라포엠(LA POEM)이 26일(월) 새 싱글 ‘THE WAR’를 발매한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14일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THE WAR’의 발매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통해 새 앨범명 'THE WAR'와 오는 26일 컴백 일정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포엠은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전의 무드 필름, 이미지 티저, 리릭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9일 뮤직 다큐멘터리와 관련 티저 오픈이 예고돼 있어 어떤 내용이 담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독일 유명 미디어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Timo Helgert)가 참여한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두 가지 버전의 영상에서는 고풍스러운 성을 배경으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낮, 달빛에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밤의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새 싱글은 라포엠이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과 전속 계약 후 발표하는 첫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크다.


14일 오후 3시부터는 라포엠의 새 싱글 예약 판매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이번에는 CD와 함께 친환경 앨범의 일환인 플랫폼 앨범을 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앨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고퀄리티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박기훈·카운터 테너 최성훈·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성악 어벤저스' 그룹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