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티켓 파워' 서울 콘서트, 5분 만에 매진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전국투어 서울 공연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1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아리스트라(ARISTRA)' 서울 공연이 5분 만에 2만 5천여 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첫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한 김호중은 앞서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통해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아리스와 함께 멋진 공연을 즐기고 싶다는 김호중의 마음이 담겼다.

 

티켓 오픈만으로도 콘서트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김호중은 이번 공연에서 김호중만이 할 수 있는 특급 무대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으로 기존 콘서트와는 차별화된 규모와 풍성한 사운드는 물론,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은 서울 외에도 전국을 돌며 팬들을 만난다. 보다 많은 팬들과 친밀하게 호흡하기 위해 준비 중인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