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 12월 첫 단독 내한 공연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이 12월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13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조니 스팀슨은 12월 3일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 Johnny's World'을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연다. 

 

거친 듯하면서도 감미로운 소울풀 보이스와 모던 팝의 감성이 조화를 이룬 조니 스팀슨의 음악은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탔다. LG 벨벳 광고 음악으로 사용돼 친숙해진 'Gimme Gimme'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 뷔가 라이브 방송 중에 조니 스팀슨의 'Flower'를 따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조니 스팀슨은 런던의 작은 공연장 무대에 올랐다가 우연히 엘튼 존(Elton John)의 눈에 띈 것을 계기로 알려졌다. 2015년 자신의 뮤직 레이블인 로켓 레코드(Rocket Records)로 그를 영입해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플래시’ 등 여러 TV 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대표곡으로는 ‘Flower’, ‘Honeymoon’, ‘Gimme Gimme’ 등이 있다.

 

조니 스팀슨은 올해 5월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위해 한국을 찾았다. 당시 딩고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서울에 꼭 다시 오겠다"고 한 바 있다.

 

한편 조니 스팀슨 내한공연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 Johnny's World’ 티켓은 22일(목) 낮 12시부터 ‘예스24티켓’에서 판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