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버즈 대표곡 ‘모놀로그’ 리메이크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테이가 버즈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한다. 

테이는 오는 18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모놀로그’(Monologue)를 발표한다. 테이는 지난 6월 ‘바다가 사는 섬’ 이후 약 3개월 만에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모놀로그’로 대중을 만나게 된다.

‘모놀로그’는 2003년 발매된 버즈 정규 앨범 ‘모닝 오브 버즈’ 수록곡으로 평소 보컬 민경훈의 절친으로 잘 알려진 테이가 리메이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섬세한 감정선과 수준 높은 표현력으로 지금까지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는 이번에도 본인만의 독보적인 명품 음색을 풀어내며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의 ‘찾았다 내 사랑’, 이영현 ‘굿바이’ 등 다채로운 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테이의 ‘모노로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