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안예은,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 기념 음원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한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안예은이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하는 음원 ‘우리, 여기’를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여기’에는 한국지부의 회원, 서포터즈, 후원자 등과 함께 지나온 50년을 축하하고, 앞으로 다가올 한국 사회의 50년을 상상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음원 수익금은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국제앰네스티는 1961년 설립된 국제 비정부기구(NGO, Non-Governmental Organization)로 전 세계 160개국, 1000만 명의 회원과 지지자들이 함께하는 세계 최대 인권단체다. 안예은의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 기념 음원 '우리, 여기'는 30일 정오 공개된다.

 

한편 안예은은 2015년 방송한 SBS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뮤지션으로 이후 세 장의 정규앨범과 한 장의 미니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 등을 발표했다. 또한 안예은은 '능소화'를 시작으로 '창귀'를 비롯해 지난달 발표한 '쥐'로 안예은표 호러송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