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레쉬(AFRESH), 현대百 천호점 입점 기념 2주간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어프레쉬(AFRESH)’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는 31일 입점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어프레쉬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천호점 팝업스토어에서 큰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입점 기념행사로 구매 고객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QR 초대장(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어프레쉬 관계자는 “이전 현대백화점 천호, 중동점 팝업스토어에서의 눈부신 성과를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 내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더욱 긍정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한 접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어프레쉬 제품은 연예인과 셀럽들이 착용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프레쉬는 천호점 입점과 동시에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S/S 신상품을 비롯한 시즌오프 아이템과 캡 모자, 에코백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