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 브랜드 세미나 개최,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한국 초청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 중인 ㈜매드스퀘어의 ‘카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BEAUTIFUL JOURNEY, BEAUTIFUL SEOUL 2022’라는 이름의 브랜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BEAUTIFUL JOURNEY, BEAUTIFUL SEOUL 2022(BJBS)’는 동남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 30인을 한국으로 초청, 직접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되는 만남의 장이다.

 

동남아시아 진출 및 인플루언서 광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브랜드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만큼 대규모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의 강점과 차별성을 명확하고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단독 설명회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인플루언서들과 직접적인 교류를 위해 오프라인에서 대면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을 자사의 브랜드 스토어나 서비스 체험 공간, 스튜디오 등으로 직접 초청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주최 측인 카리스가 제작 및 저작권에 관한 행정, 법률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현재 카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등록하는 브랜드에는 얼리버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리스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공식 바우처 수행기업이기 때문에 수출바우처사업에 선정된 기업이라면 바우처를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카리스 관계자는 “브랜드사의 목표와 마케팅 메시지를 메가 인플루언서를 통해 동남아시아 주요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절호의 마케팅 기회”라며, “팔로워 수만 높은 인플루언서가 아닌 실제 구매 전환율이 높은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