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이주혁, 로맨틱한 감성 담은 '푸른밤'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이주혁이 신곡 '푸른밤'으로 공감대를 만는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이주혁이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앨범인 '푸른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푸른밤'은 지난 5월 발표한 '세탁소에서 만나요' 이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세탁소에서 만나요'가 밝고 청량한 봄의 감성으로 힐링과 위로를 전했다면, '푸른밤'은 한여름 밤과 어울리는 애틋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전한다.

신곡 '푸른밤'은 한여름 밤 그리움을 가득 담은 곡으로 소프트한 인디밴드의 감성으로 전체적인 곡을 구성했으며, 스트링 사운드에 중점을 둔 편곡으로 유니크하고 미소년 같은 이주혁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한층 더 돋보인다.

계절감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푸른 밤 그리움 가득 담아 이 마음을 전해볼게요/한순간 투정 어린 마음이라 지나갈 거라 생각하진 말아줘요/나의 그대여'처럼 서정적인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벅찬 설렘을 선사한다.

사랑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듬뿍 담은 신곡 '푸른밤'은 인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속 푸른 밤하늘 배경을 연상시키며, 여름밤 누군가가 그리워질 때, 내 방 천장이 온통 그의 생각으로 푸르러질 때 눈을 감고 들으면 그 깊은 감성이 배가될 전망이다.

한편 이주혁은 '싱어게인2' 톱6 등극을 비롯해 JTBC '슈퍼밴드'와 엠넷 '포커스 : Folk Us' 준우승,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 다양한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