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호중 ‘SBS 김호중의 판듀 단독쇼’ 방송 참여할 팬(아리스) 모집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김호중의 추석 특집 단독쇼 녹화일이 오는 8월 24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SBS는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참여할 팬, 아리스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SBS 관계자는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 김호중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꾸밀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 “이번에 특별 무대에 참여할 팬들은 영상녹화를 해서 김호중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녹화한다. 그리고 김호주의 히트곡인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불러서 제출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제출기간은 28일(목)부터 오는 8월 7일(일)까지다. 선정되는 팬들은 별도로 연락해서 연습이 진행돼 특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보내진 영상은 방송에 활용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SBS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호중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를 발매했다.

 

김호중은 지난달 8일 소집해제 이후 '평화콘서트',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을 비롯해 플라시도 도밍고 내한 공연에도 초대받아, 듀엣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