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데이식스(DAY6)가 약 5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앨범으로 데뷔 1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는 가운데, 멜론이 이를 맞아 다양한 독점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5일 오후 6시 데이식스의 정규 4집 ‘The DECADE’ 발매에 맞춰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진행한다. 이때 공개되는 멜론매거진에서는 데이식스의 컴백 인사 영상 및 스포트라이트 인터뷰, 멜론 독점 이미지, 멤버들의 앨범 홍보 메시지와 친필 사인을 담은 프롬 아티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방출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는 데이식스의 팬덤 My Day(마이데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영상통화 이벤트가 열리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멜론 이용자 12명에게 데이식스와의 영상통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신보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 한 뒤 스포트라이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같은 날 오후 6시 30분에는 멤버들이 참여하는 ‘뮤직웨이브(Music Wave)’ 실시간 채팅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10년의 추억과 진심을 담아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도한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만의 독점 콘텐츠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