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윤, ‘디어유 버블’ 오픈→신곡 ‘Addicted’ MV 티저 공개

 

가수 혜윤(HEYOON)이 중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다.

 

혜윤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Addicted’(어딕티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을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혜윤은 타이트한 질감의 올 화이트 차림으로 방안을 자유롭게 누비며, 커다란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에 깊이 몰입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춤에 열중한 호흡마저도 리듬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영상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 현관에서 들려오는 초인종 소리에 반응해 고개를 돌리는 장면은 숨겨진 서사의 존재를 예고하며 한 편의 시네마틱 무드를 자아냈다.

 

신곡 ‘Addicted’는 반복적인 후렴과 ‘띠띠띠’ 사운드가 인상적인 중독성 강한 댄스 트랙이다. 혜윤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에 안무가 출신다운 탄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곡의 성숙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혜윤은 24일 11시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서비스를 오픈하고 프라이빗 메시지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 국내외 팬들과의 더욱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의 매력을 예고한 혜윤의 새 디지털 싱글 ‘Addicted’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