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호중, 7월 17일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

김호중X플라시도 도밍고, 협연 모습·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는 7월 17일 오후 5시에 방영되는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

 

 

지난 10일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말미에 김호중이 플라시도 도밍고와 협연을 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김호중의 인터뷰 장면이 실렸다.

 

플라시도 도밍고는 지난 6월 26일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 극장에서 내한공연을 진행하며, 그의 받은 김호중은 이날 무대에 함께 올라 듀엣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부산에서 진행된 ‘김호중X플라시도도밍고의 협연 모습’은 SNS를 타고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오는 7월 17일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이 일정의 비하인드와 함께 김호중과 플라시도 도밍고가 리허설을 하는 모습 등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오페라의 황제'로 불리는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는 현재 워싱턴 오페라의 예술 감독이자 로스앤젤레스 오페라의 창립자로 활동 중이다.

 

한편 지난 6월 9일 국방의 의무를 마친 김호중은 오는 7월 27일 정규앨범인 PANORAMA 출시를 앞두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