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배달 플랫폼 입점 소상공인 대상 영업전략 교육

 

신한은행은 배달 플랫폼 입점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원 제도들과 법률,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배달 수수료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달 플랫폼 입점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소상공인 정책지원 사업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신한은행 측은 설명했다. 


교육은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진행됐으며 음식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약 1000명이 참여했다고 신한은행 측은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배달 수수료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맞춤교실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성공을 돕는 다양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경영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의 교육을 제공하는 ‘신한 SOHO사관학교’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 SOHO성공지원센터’ ▲비수도권 소상공인을 위해 직접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