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내년 1월 日 EP 1집 '프레젠트' 발매…‘제로즈 위한 선물’

 

제로베이스원이 내년 1월 일본에서 새 앨범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025년 1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를 발매한다 지난 3월 일본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를 발매한 데 이어 약 10개월 만에 EP 형태로 현지 팬들과 만나는 것이다. 제로베이스원이 일본에서 EP 앨범을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측은 “'프레젠트'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는 가운데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 '파이어워크(Firework)', 'HANA' 등 일본 오리지널 신곡 4곡과 한국 활동곡 '필 더 팝(Feel the POP)',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일본어 버전 2곡이 담긴다. 이 가운데 '온리 원 스토리'는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최신 오프닝 곡으로도 낙점되며 현지 내 제로베이스원의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와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했고, 전 세계 8개 도시를 찾는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개최하고 있다.

 

일본 내 제로베이스원의 인기는 신드롬급이라는 게 소속사 측의 전언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로 데뷔 일주일 만 '하프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 싱글로 3월 출하량 기준 일본 레코드협회가 5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달성한 작품에 부여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일본 팬콘서트 실황을 담은 '2024 ZEROBASEONE FAN-CON IN JAPAN' Blu-ray & DVD로 지난 11월 4일자 오리콘 주간 DVD 랭킹, 오리콘 주간 Blu-ray Disc 랭킹, 오리콘 주간 뮤직 DVD·Blu-ray Disc 랭킹 1위를 모두 차지권했다. 올해 오리콘에서 해외 아티스트가 주간 영상 랭킹 동시 3관왕을 달성한 것은 제로베이스원이 처음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1월 29일~12월 1일 일본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에서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