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14일 새 앨범 타이틀곡은 ‘러브, 머니, 페임’

 

그룹 세븐틴의 새 앨범에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feat. DJ Khaled)’을 비롯해 총 6곡이 담긴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3일 공식 SNS에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feat. DJ Khaled)’을 포함해 단체곡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와 ‘1 TO 13’, 유닛곡 ‘사탕’(보컬팀), ‘레인(Rain)’(퍼포먼스팀), ‘워터(Water)’(힙합팀) 등이 실린다.

 

세븐틴의 여러 히트곡을 배출해낸 우지와 범주는 앨범에 수록된 6곡 대부분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 디노 등의 멤버들도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태 아티스트로서 한층 진화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점도 눈에 띈다. 타이틀곡 프로듀싱은 우지, 범주와 세계 유명 프로듀서 DJ 칼리드(DJ Khaled)가 함께했다. 수록곡 ‘아이즈 온 유’ 작업에는 히트곡 ‘터치(TOUCH)’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3위를 차지했던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시프트 키(Shift K3Y)가 참여했다. 

 

세븐틴은 앞서 공개한 트랙 샘플러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예고했다.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곡부터 재지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까지, 이들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신곡이 앨범을 채운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세븐틴의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상대를 믿고 감정을 공유하며 고민을 해소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2일에는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컴백 스페셜 ‘최승철 부승관의 기분 좋은 아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은 컴백 직전인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시작한다. 이들은 이후 미국, 일본, 아시아의 주요 도시를 방문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