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서울시와 함께 ESG기업 상품 알리는 오프라인 축제 개최

롯데카드, 서울시와 함께 ESG기업 상품 알리는 오프라인 축제

 

롯데카드는 서울시와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띵크어스 데이(feat. 넥스트로컬): 상생 마켓 in 서울광장’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카드 ESG 캠페인 ‘띵크어스’ 및 서울시 지역 연계형 청년 창업 지원사업 ‘넥스트로컬’에 참여하는 ESG 기업의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주최 ‘책 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동시에 진행된다.


상품 판매 수익금 전액은 ESG 기업에 지급되며,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민에게 구매 금액대별 경품, 상품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행사장은 △크리에이터존 △브랜드 월 및 게임존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크리에이터존에서는 롯데카드와 서울시가 지원 중인 17개 ESG 기업이 지역 자원을 활용한 로컬 식품과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포토존에서는 인증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 환경 보호, 지역민 고용 등을 추구하는 기업의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시민이 세상을 이롭게 바꾸는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라며 “서울시 주최 ‘책 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동시 진행되고 게임, 이벤트, 경품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