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28일 싱가포르 공연…글로벌 활동 반경 확장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해외투어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28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이날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제로베이스원이 싱가포르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22일 서울 KSPO 돔에서 열린 3회차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첫 해외 투어의 시작을 알린 제로베이스원은 싱가포르를 비롯해 투어 지역을 차례로 달굴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타임리스 월드'를 통해 글로벌로 활동 반경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소속사 측은 “전 세계 184개 국가 및 지역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로 탄생한 제로베이스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위해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순간을 집약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다이내믹 성장 서사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앞서 한국(고척스카이돔)과 일본(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팬콘서트를 각각 펼친 데 이어 첫 해외 투어의 시작을 KSPO 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싱가포르 공연에 이어 10월 5일 방콕, 12일 마닐라, 26일 자카르타, 11월 2~3일 마카오, 29일~12월 1일 아이치, 4~5일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