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싸우면 다행이야’, 시청률 원톱 질주…12주 연속 1위

 

‘안싸우면 다행이야’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월요일 밤을 강타했다.

 

지난 23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노승욱·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5.9%(닐슨,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로써 ‘안다행’은 무려 12주 연속 월요 예능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며 막강한 파워를 자랑했다.

 

이날 장윤정은 도경완이 손수 만든 브런치로 무인도 둘째 날을 시작했다. 도경완은 일명 ‘에그 인 대나무’와 무를 갈아서 만든 ‘무히토’를, 장윤정은 무조림을 만들어 완벽한 한 상을 차렸다. 특히 장윤정은 남편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맛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사람은 아침부터 넘치는 애정으로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내손내잡’에 나선 두 사람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크기의 골뱅이와 소라, 해삼, 꽃게를 수확했다. 첫날 지지부진했던 도경완은 눈부신 활약으로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붐, 안정환, '빽토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도경완 맞냐”라고 의아해했을 정도.

 

도경완 덕에 해산물 파티 2탄이 그려졌다. 지난주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꽃게탕, 골뱅이무침, 소라구이, 노래미회를 준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먹방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도경완이 장윤정을 위해 회를 뜨는 모습은 시청률을 8.9%(닐슨, 수도권 가구)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장윤정은 무인도에 오기 전 회 뜨는 법을 공부해온 그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동했다. 홍현희 역시 “한 방이 있는 분”이라며 감탄했다. 서로를 끌어주고 배려하는 부부의 모습이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극장까지 훈훈하게 물들였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애틋함은 무인도 라이프가 끝난 후 화룡점정을 찍었다. 도경완은 “항상 윤정 씨는 책임감, 사명감을 가지고 산다. 현실에 돌아가서도 짐을 덜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그동안 전하지 못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장윤정은 “남편을 위해서라면 또 무인도에 갈 수 있다”라고 선언했다. 두 사람은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내손내잡’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동시에 서로의 사랑을 한 번 더 확인했다.

 

한편,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아간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본격 ‘내손내잡’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