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컴백 기념 ‘The Story’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을 맞아 명동을 장악한다.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위치한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컴백 기념 테마 카페 오픈 소식을 알렸다.

 

명동 후즈팬 카페에서 펼쳐지는 'The Story' 오피셜 테마 카페는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The Story' 오피셜 테마 카페에서는 강다니엘의 별명, 수록곡 등에 맞추어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스페셜 메뉴 주문 시 강다니엘의 'The Story' 테마 컵 및 미공개 인화사진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또, 'The Story' 오피셜 테마 카페에는 강다니엘의 흔적이 가득 담긴 전시 공간 및 포토존 운영은 물론, 럭키드로우, 서베이, 메시지 보드, 나만의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방문한 팬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를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강다니엘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등을 통해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다니티’(Danity, 팬클럽명)들과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강다니엘과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는 후즈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즈팬 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 또한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스토어 '모켓샵(Mokket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강다니엘의 오피셜 테마 카페를 운영하는 후즈팬은 최근 670만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