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서대구역 축하음악회’ 엔딩공연 총3곡 및 앵콜 예정, TBC 방영

이찬원 28일 엔딩 3곡 + 앵콜 예정, TBC 녹화 방송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서대구역이 대구시민들과 서대구역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한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를 오는 28일 저녁 7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수 라인업과 행사 일정이 구체적으로 공개가 되었다.

 

 

이번 공연은 대구교통방송 FM 103,9 MHz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으로 별도 예매 없이 현장 입장이 가능하며, TBC 뮤직 익스프레스 콘서트를 통해서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의 엔딩을 맡게 되는 대구 출신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자신의 대표곡인 ‘편의점’, ‘그대를 만나러갑니다(그만갑)’, ‘둥지’를 부를 예정이며 현장 반응에 따라서 앵콜곡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장구의 신 박서진의 ‘힘내라 인생’, ‘흥해라’ 등, 정수라의 ‘어느날 문득’, ‘도라지꽃’ 등, 진시몬의 ‘보약 같은 친구’, ‘부모자식’, ‘너나 나나’ 등, 한강의 ‘까멜레온’, ‘사랑이 이런건가요’ 등, 서지오의 ‘남이가’, ‘앉지요’ 등, 은가은의 ‘옆집 누가’, ‘바람의 노래’ 등, 백현우 ‘진짜사랑’, ‘정말좋았네’ 등, 박주희의 ‘자기야’, ‘청바지’ 등 총 9명의 인기가수들의 흥겨운 음악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대중교통, 서대구역은 남측 정류장에서 급행8, 204, 234, 240, 309, 524, 서구1, 서구1-1번을 이용할 수 있다. 북측에는 성서3번이 하루 5번 정차한다.

 

자차를 이용할 시민들은 북측 공설운동장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구 서구청은 이번 행사와 함께 이현공원에서 ‘숲속 열린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함께 오는 5월 29일에는 인천 송도컨벤션센터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