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영어회화 대표 브랜드 야나두의 수강후기가 2024년 3월 수강 만족도 5점 만점에 4.9를 기록하며, 15만8510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야나두의 대표상품에는 평생수강패키지, 스르르학습지, 오드리버디톡 등이 있다.
평생수강 패키지는 학습조건을 달성하면, 해당 패키지를 평생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하루10분’으로 영어의 핵심을 압축한 학습법을 자랑한다.
스르르학습지는 수강생들의 선호에 따라 기초편, 원어민편, 스피치편을 선택하거나, 이 모든 것을 통합한 스르르 마스터팩으로도 학습할 수 있다. 오드리버디톡은 2024년 신규출시된 제품으로 1100만뷰 콘텐츠의 주인공, 오드리 선생님과 진짜 친구와 말하는 찐친영어를 배울 수 있다.
수강생들은 야나두 강의의 높은 만족도의 이유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매일 짧게 핵심을 쏙 뽑아 익힐 수 있는 강의’로 많이 선택했다는 것이 야나두 측의 입장이다.
익명의 수강생은 “처음엔 간단한 문장 만들기도 어려웠는데 차근차근 진도를 나가고 매일 입으로 연습하다 보니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졌다. 꾸준히 공부해서 미국에 나가 일하겠다”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은 “영어를 완전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가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 갈 길이 멀었지만 시작도 못한 남들과 달리 도약을 한 스스로에게 자신감도 붙고 최근 외국인이 영어로 물어봤을 때 머뭇거리던 예전과 달리 쉽게 말을 뱉은 모습이 됐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프리 토킹 하고 더 나아가서 외국인이랑 비즈니스까지 할 내 모습을 그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실제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는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