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패키지 '가이드맨 보홀점', 실버∙골드∙VIP 멤버십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김수진 기자] 보홀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보홀점’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버∙골드∙VIP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이벤트 중 실버 회원은 1일 이상 투어를 이용했거나, 네이버 카페에서 게시글 5개, 댓글 15개, 출석 15회 조건을 충족 시 자동으로 선정된다. 실버회원이 되면 천연비누 특산품 4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골드 회원은 3일 이상 투어를 이용하고, 네이버 카페에서 게시글 20개, 댓글 100개, 출석 30회 그리고 네이버 카페앱 추가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천연비누 특산품 4종 세트를 포함하여 △스톤마사지 1인(2시간) △전신마사지 2인(1시간 20분) △제트스키 2인(1대) △씨워크 ‘헬멧 다이빙’(1인)의 스페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VIP 회원은 네이버 카페 게시글 50개, 댓글 500개, 출석 90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여기에 네이버 카페앱 추가, 후기 업로드 1건 이상, 카페 즐겨찾기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등업된다. VIP 회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이 증정된다.


한편, 가이드맨은 자유여행의 장점과 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합친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여행 전문 업체다. 현지는 물론, 한국에서도 관광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래된 영업 노하우로 전문적이고 안전한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통신판매, 서울보증보험, 관광용 차량 보험 가입을 완료하는 등 여행자 보험 외에 안전한 사업 운영을 위한 보험들에도 가입 중이다. 또 한국에 전체 가맹점을 관리하는 본사를 두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통해 빠른 피드백과 고객들과의 활발한 양방향 소통을 펼치고 있다.


자유여행보다 비용이 저렴한 데다, 한 그룹만을 위한 현지가이드의 추천 로컬 맛집 등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만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여행에서 가장 불만이 많은 선택옵션 관광과 의무쇼핑이 전혀 없고, 일행끼리만 즐길 수 있는 단독투어와 유연한 일정 조율도 큰 특징이다. 모든 일정에는 현지 가이드와 단독 차량이 함께 하여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