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지희, 미니앨범 '웨얼 이즈 블루?' 발매 "활발한 활동 예고"

 

[라온신문 서유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지희가 미니 앨범 '웨얼 이즈 블루?(where is blue?)'를 공개하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유지희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웨얼 이즈 블루?(where is blue?)'를 발표했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웨얼 이즈 블루?(where is blue?)'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비행어른2',  '파일럿(Pilot)', '잃어버린 별을 찾아서', '리셋(Reset)' 등 유지희만의 감성을 표현한 6곡이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웨얼 이즈 블루?(where is blue?)'는 가벼운 템포의 곡이지만 상실에서 오는 감정을 결코 가볍지 않게 풀어낸 곡으로 곡에 담긴 서로 다른 여러 분위기가 가진 복잡함이 누군가를 잃었을 때 가장 현실적으로 드러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 깊은 여운을 안긴다.

 

'비행어른2'는 어른이 돼도 방황하고 흔들리는 그 순간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듯한 노래로 유지희라는 싱어송라이터의 힘이 가장 느껴지는 곡이다.

 

 

유지희는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으로 저 스스로 더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앨범에 담았다. 그게 충분히 청자분들께 느껴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활동은 쉬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지희는 지난 2015년 미유(MIYU)라는 활동명으로 데뷔 했다. 자작곡들로 채운 첫 앨범 '소녀의 방' 발표를 시작으로 이후 3장의 정규앨범과 2장의 미니 앨범을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해 발매하는 등 남다른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후 활동명을 본명인 유지희(YUJIHI)로 바꾸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고 지난 2020년 2월 발매했던 EP '꿈1'의 연작인 '웨얼 이즈 블루?(where is blue?)'를 발표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