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정숙, '장미단2' 출격 "짜증 지대로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오늘(22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41회에서 '장끼자랑 가요제'가 펼쳐지는 가운데, '나는 솔로' 최명은이 출연해 박나래와 댄스 파티를 벌인다. 

 

특히 이날 무대 위에 오른 MZ 며느리와 시아버지는 아찔했던 취중 첫 만남 얘기로 현장을 뒤집어놨던 상황. 이에 MC 양세형이 박나래를 향해 "이 친구가 주사 전문가에요"라고 전하자, 박나래가 "주사의 아이콘입니다. 제가"라고 '갑분 자아 성찰'을 선사해 폭소를 일으킨다. 박나래가 갑자기 주사와 관련한 자기 고백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박나래의 흥 폭주 댄스 현장은 어떨지 관심이 모인다.

 

또 이날 방송에는 2023년 최고의 핫피플인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최명은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의상을 그대로 장착한 채 등장, 트레이드 마크인 "짜증 지대로다" 멘트와 손풍기 퍼포먼스를 재현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최명은은 "감춰왔던 끼를 제대로 발산하고 싶어서 도전했다"며 화끈한 춤사위와 속 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씹어 먹은 것은 물론 가슴이 뻥 뚫리는 돌직구 토크로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하지만 최명은은 "'장미단' TOP7 중 누가 원픽이냐"고 묻자 당차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수줍은 표정을 지어 반전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한편 MBN '장미단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