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접근성 뛰어난 용인 워라밸 타운하우스 '로뎀힐' 성황리 오픈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뛰어난 교통망을 갖추며 타지역으로의 높은 접근성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용인 동천동에 로뎀힐 타운하우스가 오픈 후 분양이 진행 중이다.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대지면적 14만297㎡, 지하 1층~지상 2층, 50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주방, 거실, 마스터룸 등 1층의 주 생활공간이 좁아 답답했던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해 1층 면적을 30평으로 설계해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수입자재를 사용한 보조주방과 주주방을 연결해 넓은 공간 확보하며 고물가 시대의 트랜드인 홈쿡족을 만족시킨다. 3층에 마련된 멀티룸은 주로 지하에 마련된 멀티룸에 비해 통기성 및 조망권이 좋아 파티에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파고라가 설치된 2층 테라스와 프라이빗 중정, 야외 조적 욕조 등 집안에서의 힐링을 즐기기에 충분한 특화 구조로 여러 관계자의 찬사를 받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동천동은 분당, 판교신도시와의 접근성이 좋아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위한 전원주택·타운하우스로 이미 문의가 많은 지역으로 꼽힌다.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서분당IC,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영동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근 마을버스로 신분당선인 동천역 이동이 가능하며, 동천역 환승센터(EX-허브)를 통해 지하철 및 시내외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로뎀힐 인근에는 이우중·고등학교, 동천초등학교, 페이스튼 기독국제중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명문학군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동천동 어린이 예체능 거리는 야구, 농구, 축구, 수영 등 국가대표를 키우는 업체가 많아 용인 수지구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곳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은 침체기를 겪고 있지만 분당·판교가 가까운 우수한 입지 동천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은 여전히 인기리에 분양이 되고 있다”며 “특히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픈하는지라 이미 오픈전에 많은 고객이 문의하고 있어 빠른 분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