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불타는 F4, '더 트롯쇼' 출연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손태진과 불타는 F4가 감성과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손태진과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지난 6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 트롯쇼'에 출연해 각각 '참 좋은 사람' '나이스맨' 무대를 선사했다.

 

먼저 불타는 F4가 4인 4색 에너지 넘치는 보컬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폼나게 가자/브라보 마이라이프/모든 게 좋아 좋아 좋아라/완전 좋아라'란 웃음기 가득한 가사가 로큰롤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폭발적인 흥을 선사했다. 특히 익살맞은 표정과 귀여움을 자아내는 포인트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했다.

 

이어 '더 트롯쇼' 1위 후보에 오른 손태진은 '참 좋은 사람'으로 무대를 꾸몄다. 손태진 특유의 중저음과 탄탄한 가창력이 진정성을 더하며 무게감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이 곡의 디테일까지 살리며 시청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뉴트로트 보이그룹 불타는 F4의 '나이스맨'은 보컬과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한 네 멤버의 에너지와 매력을 오롯이 보여주는 곡이다. '참 좋은 사람'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으로, 설운도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애틋한 감성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한편 손태진과 불타는 F4는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MBN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5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5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