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섬 트레킹 코스 소개하는 ‘통영 트레퀸’, 지난 13일 첫 공개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지난달 13일 통영 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지를 포함한 트레킹 코스를 직접 걸으며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는 ‘통영 트레퀸’이 공개됐다.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통영 섬에서 트레킹을 하며 관광지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소개하는 ‘통영 트레퀸’ 콘텐츠는 도시의 소음과 스트레스를 떠나 힐링하고자 하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1화 연대도 트레킹 코스에서 707 특수부대 출신 ‘대공 TV 안지혜’와 경상도 사투리 더빙으로 유명한 ‘갱스타’의 신선하고 색다른 조합의 재미에 시청자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앞으로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통영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추봉도 ▲용호도 ▲학림도도 추가로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통영 트레퀸 첫 방 기념으로 추천하고 싶은 통영 트레킹 코스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통영 트레퀸’ 1화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통영 트레퀸’은 총 5회에 걸쳐 통영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주마다 1편씩 업로드될 예정이며, 707특임단을 나온 통영 크리에이터 안지혜를 호스트로 김혜선 개그우먼, 강철부대 출연자 김민준 그리고 더빙 콘텐츠로 유명한 통영지역 크리에이터 ‘갱스타’ 등 유명 게스트들이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