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오늘(30일) 오후 8시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12만원 즉시할인부터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이른 추위에 월동 준비 한창…추운 날씨 관계없이 집에서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 처리

 

[라온신문 김수진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늘(30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쇼핑라이브서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때이른 추위에 월동 준비를 위한 가전으로 30만의 선택을 받은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 스마트카라는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Pro’를 비롯해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스마트카라 400 Pro’와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각각 10만원,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개 카드사(△신한 △삼성 △현대 △KB국민 △롯데 △BC △하나 △농협)를 통해 구매 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필터 2세트를 무료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니퍼룸 오븐토스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스마트카라 400 Pro’는 수분 많은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고온 건조분쇄 방식 ‘수분제로기술’을 탑재해 음식물을 최대 95% 줄여주는 음식물처리기다. 독보적인 히팅 플레이트 기술과 강력 분쇄 기술로 각종 장류가 첨가된 음식들은 물론, 질기고 단단한 음식도 처리 가능하다.

 

또한 음식물이 추가 발생할 경우 작동 중에도 중간 투입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12L까지 처리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와 함께 사용하면 처리한 결과물을 최대 13L까지 보관가능해 추운 겨울철 음식물 처리 걱정을 덜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추운 날씨에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기 위해 이동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월동 준비 가전”이라며 “따뜻한 겨울 맞이를 위해 특별 할인가로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