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킴, 낭만 보이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림킴(김예림)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GRAND MINT FESTIVAL 2023)’에서 낭만 보이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림킴은 지난 2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무대에 올랐다.

 

이번 무대에서 림킴은 인트로 ‘민족요’로 시작해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메가크루 미션에 사용돼 인기 역주행 중인 ‘YELLOW’와 ‘YO-SOUL’,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All right’과 ‘Rain’, 최근 발매한 ‘VEIL’, ‘Confess to you’ 등 10곡을 선보였다.

 

이후 88호수 수변 무대로 자리를 옮긴 림킴은 더 클래식의 ‘여우야’ 무대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관객들은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하모니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또한 림킴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올 12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임을 털어놓기도 했다. 최근까지 드라마 OST와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으로 목소리를 들려줬던 그가 SM STATION 프로젝트 곡 ‘Love Me Crazy’에 참여한 이후 오랜만의 신보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림킴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 시즌3를 통해 가요계에 진출한 이후 독특한 스타일과 매혹적인 음색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탄탄하게 구축해오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