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미니앨범 '영웅본색, 로맨티스트' 2종 '2차 컨셉 포토'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오는 18일 황영웅 공식 팬카페 경기 정모 모임에서 첫 무대 인사를 진행하는 가수 황영웅이 오는 28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13일 오후 6시에 2차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로트 저음의 황태자로 잘 알려진 가수 황영웅이 오는 28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황영웅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에 '2차 컨셉 포토' 2종인 '영웅본색'과 '로맨티스트' 포토를 공개했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는 13일 오후 6시에 황영웅 미니앨범을 위한 '2차 컨셉 포토'를 타임테이블의 계획대로 순차적으로 올리며, 이 소식이 SNS를 타고 빠르게 외부로 전해지고 있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하는 기부공구가 13일 오후 10시 기준으로 41억7800여 만원을 넘어섰다. 앨범으로 환산하면 26만9500여장을 넘어섰으며, 일반 공구는 3만500장을 넘어섰다.

 

기부공구와 일반공구를 합치면 30만장을 넘어섰으며, 여기에 더해서 13일 오후 3시부터 모든 사이트에서 황영웅 미니앨범의 판매가 이뤄지면서, 집계 후에는 더 많은 앨범이 판매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의 신곡이 수록돼 있으며, '가을, 그리움'이라는 미니앨범 타이틀에 맞춰 두 가지 컨셉으로 제작됐다. 먼저 지난 9일에는 '가을, 그리움'에 대한 1차 컨셉 포토가 공개됐으며, 지난 13일 오후 6시에 2차 컨셉 포토가 공개됐다.

 

황영웅 미니앨범 '가을버전'에는 신곡 CD와 함께 '가을 남자'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사진과 포스터 꽃갈피 손편지 엽서 포토 카드 등이 들어있다.

 

'그리움 버전' 미니앨범은 '복고풍 신사'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됐으며, 구성품은 '가을 버전'과 동일하다. 두 버전의 CD 수록곡, 내용 구성품 종류는 동일하며, 사진 콘셉트만 다르다고 전했다.

 

 

오는 16일에는 3차 컨셉 포토 '그리움'에 대한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는 14일 오후 2시 기준으로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4762명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유튜브 계정인 '황영웅 Tv'는 구독자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5만7300여명을 넘어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41명
99%
비추천
2명
1%

총 243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