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 10월 챔피언 후보 손태진·양지원·장민호, 1위는?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MBC ON과 채널이엠이 공동 제작하는 ‘트롯챔피언’이 10월 챔피언 후보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트롯챔피언‘은 오는 12일 오후 8시 MBC ON, 채널이엠, FUN TV 생방송을 통해 챔피언 후보 양지원, 장민호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챔피언 후보 손태진의 뜨거운 무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새로운 챔피언 후보‘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의 우승자 특전 곡 ‘참 좋은 사람’을 선보인다. 앨범 발매 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성인가요 부분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준 손태진은 온라인 사전투표 3위에 이어 ‘트롯챔피언’ 챔피언 후보로 등극하며 1위를 노리고 있다.

 

또한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와 MBN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자다. ’도전하면 무조건 1위‘ 수식어를 가진 손태진이 ’트롯챔피언‘ TOP3 첫 진출에 과연 첫 성적표는 몇 등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꾸준한 챔피언 후보곡으로 지난달 아쉽게 1위를 놓친 양지원의 ’고향집‘, 2관왕에 도전하는 장민호의 ’인생일기‘가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새로운 챔피언 후보, 손태진이 등장한 가운데 각 팬덤의 응원 열기가 더욱 불타오르고 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이 오랜만에 다시 장구채를 든다. ’트롯챔피언‘만을 위해 오랜만에 ’장구의 신‘으로 복귀한 박서진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도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트롯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되는 이달의 신곡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모델 출신에서 트롯 가수로 정식 데뷔한 윤준협이 데뷔곡 ‘카페인 그녀’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개그우먼 출신 김나희가 EDM 트롯 신곡 ‘흔들지마요’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려 한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서는 MC 장민호와 그동안 쌓아온 컴백 비하인드 이야기와 신인의 당찬 포부까지 생생하게 나눈다.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과 ’트롯 미녀 가수‘ 김나희의 신곡 무대는 ‘트롯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 외에도 은가은, 김수찬, 송민준, 성민, 송민경, 최우진, 김소연, 이도진, 박성연, 춘길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은 오는 12일 MBC ON, 채널이엠, FUN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38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