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왜 우리 슬퍼야만 해'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다무(Damu)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감성 보컬’의 진가를 발휘한다.

 

오늘(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무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왜 우리 슬퍼야만 해’가 발매됐다.

 

‘왜 우리 슬퍼야만 해’는 일상에 찾아온 사랑의 아픔과 그리움을 그려낸 곡이다.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담당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장석원이 합세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를 탄생시켰다.

 

아련하고 쓸쓸한 무드의 멜로디 위 ‘우리 자주 가던 카페에 오늘 들렀다 왔어/혹시 네가 앉아 있을까 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우리가 사랑한 게 잘못한 건 아니잖아/왜 우린 슬퍼야만 해/고작 사랑 따위가 뭐라고 이렇게 아픈 거니’처럼 현실적이고 솔직한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한다.

 

가창을 맡은 다무의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특유의 드라마틱한 보컬과 섬세한 감성이 작품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감성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지난 12일 싱글 ‘시간이 지나서’ 등 꾸준한 앨범 발매와 인기 작품 OST를 통해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다무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왜 우리 슬퍼야만 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