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언박싱:인디음악편' 진행

 

서울 송파구는 석촌호수에 위치한 ‘문화공간 호수’에서 비대면으로 라이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언박싱:인디음악편’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언박싱: 인디음악편'은  주민들이 접하지 못한 새로운 문화예술 장르를 소개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콘서트는 어쿠스틱·밴드·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지역예술인 6팀의 공연을 주민 1~2명 관객이 관람하고 예술인과 관객이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프라이빗 공연을 단독으로 관람하고 싶은 주민 남녀노소를 사연을 통해 선정해 공연과 동시에 콘텐츠를 제작한다.

 

출연하는 지역예술인은 △로쿠 △임조한 △나상현씨밴드 △서도밴드 △신지민 △수잔이며 라이브영상은‘문화공간 호수’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4월8일 15일 22일)에 공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의 공연을 집에서 즐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신선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성수 구청장은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사람들이 문화향유의 기회를 많이 잃었다”며 “이번 언박싱 콘서트를 통해 생활문화의 영역을 확장하고 조금이나마 삶의 위로와 휴식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