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공기남 레이블 에어뮤직, 보컬·작곡가 오디션 진행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설립한 인디 레이블 ‘에어뮤직’에서 새로운 보컬리스트와 작곡가를 모집하기 위한 오디션을 진행한다. 

에어뮤직은 지난 29일 3월 24일부터 4월 11일까지 공기남과 함께 할 새로운 보컬과 작곡가 모집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오디션은 작년 7월 공기남의 앨범에 참여 할 객원 보컬 모집 오디션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오디션이다. 

에어뮤직은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설립한 인디 레이블이며, 현재 보컬리스트인 ‘1ho’와 ‘0back’이 소속돼 있다. 에어뮤직은 인디펜던트 레이블인 만큼 대표인 공기남과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소통하며 음악을 펼쳐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기남은 ‘Gloomy star’, ‘인셉션’, ‘SODA’ 등의 대표 음원들을 직접 작사, 작곡했고 최근 인기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끌림’과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직접 프로듀싱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마인드유 소속 프로듀서 ‘고닥’과 Adoy 소속 ‘Zee’ 등 많은 인디 뮤지션들의 스승이기도 해 새로 영입될 아티스트와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오디션 지원 대상은 성별과 국적 제한 없이 가수 및 프로듀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보컬과 작곡 및 편곡 분야이며, 오디션 지원과 1차 오디션 등 주요 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